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weet home sweet :-)

본문

올만에 잡다한 포슷!:)

가끔 이런 잡다한 포스팅을 핑계삼아 수다를 떠는거임 ㅋㅋ


드뎌 3주만에 집에서 주말을 보내고 왔다.

아..집..달콤한 나의집...

그리고 남편과 보내는 소소한 시간은 너무 좋다.

둘다 정리를 잘 못하는 성격이라 집꼴이금방 엉망이 되는 단점이 있지만ㅎㅎ


별로 특별히 한 건 없고...

날이 추워서 나가기 싫어서 거의 집에 있었다.

밀린 숙제나 하믄서ㅎㅎㅎ



금욜 집에 도착하니 이렇게 이렇게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다.

귀여운 남편씨~ 요리는 못해도 이제 이런 건 제법이다ㅎㅎㅎ

가려던 레스토랑이 문을 닫았데서 그냥 집에서 이것저것 대충 먹기로함.



시작은 좋았으나, 먹다보니 그냥 치즈고 뭐고 포장지채로 막 나온다--;;;ㅎㅎㅎ

그럼 그렇쥐~~~~

그래도..이렇게 편하게 하는 식사도 뭐..마냥좋다^^



오랜만에 집에 왔더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양난에서 꽃이 하나 폈다!

딱 하나밖에 안 펴서 아쉽지만...알흠답고나~

꼬박꼬박 (보름에 한 번) 물을 준 보람있네^^



맛있어서 올리는게 아니고...ㅠㅠ

자주 다니는 레스토랑에 갔더니 자리가 없다네...

너무 추운날이라 그냥 pho나 한그릇 먹자 싶어서 캄보디안 + 베트남 식당엘 갔눈뒈...

이렇게 맛없는 걸 돈 주고 먹으라니!!!!

밥 안 차리고 게으름 피운 걸 100번 후회했다.

반도 못 먹고 빈정만 상했음--;;;



그래서 저녁에는 포커치러 놀러오는 친구들에게 중국음식을 만들어주고...

디저트로는 크렘 카라멜 (Creme caramel)을 만들었다.

쯍국음식은 사진도 없눼?ㅋㅋㅋ



일욜아침엔 간단히 차 한잔씩 하며..요기를 하는 중.

난 간밥의 음주때문인지 좀 헤롱헤롱한 나머지 밀크티를 원샷하고--;;;

원샷 다 하고 옆에서 잡지 읽는 남편을 괜히 방해하고..말걸고ㅋㅋㅋㅋ

안 통해서 그냥 사진이나 찍으며 논다......



일요시장에 갔다.

딱히 살 건 없었는데 그냥 바람쐴 겸 간거임....

시장은 언제가도 좋다^^



점심은 딱히 뭘 해 먹어야 좋을지 몰라....

J님의 의견대로 간단히 구운 닭다리와 감자볼을 사왔다.

당근만 내가 만든 거^^



요건 J님꺼....

생당근을 즙을 짜서..그 즙에 당근을 익혔는데 굿!

약간의 향신료를 넣고~



주말이야기인뒈...

내 주말 이야기는 왜 허구언날 먹는 야그로 흐르나...이거 좀 미스테리ㅎㅎㅎ

늘 이렇게 먹는 야그로 시작해, 먹는 야그로 끝나는 듯--;;;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가..ㅠㅠ

어느새 파리로 돌아올 시간이 째깍째깍 다가오고..흑흑...

부랴부랴 J님 먹으라고 리크랑 연어를 넣고 타르트를 만들었다.



이왕 만드는 거 디저트로 배 크럼블(Crumble) 타르트(Tarte)를 만들었다^^

근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맛만 본다는 게..1/4을 홀라당 먹어 버렸네ㅎㅎㅎㅎ

이거이거 맛나돠~ 그냥 내가 들고 오고 싶었다능ㅎㅎㅎㅎ

파리에오니 남편님 얼굴도 떠올리기 전에 요 녀석이 생각나 푸헐^^;;;;

J님한텐 비밀로 하쟈ㅋㅋㅋ


암튼 이렇게 주말이 가고.....

집에와서 손 하나 까딱하기 싫어 라면 먹고 포슷 중.

내일 배울 거 예습도 못했는데 뭐하는 거임--;;;

언능 하고 자야쥐~


모두 행복한 한 주 시작하시길...^^










반응형

'프랑스에서 살아가기 > 프랑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리해주는 손님^^  (16) 2013.05.16
이사  (20) 2013.05.13
meru's 12월 일상^^  (14) 2012.12.27
meru's 하루하루  (14) 2012.12.19
meru's 일상_ 가을과 겨울사이  (16) 2012.11.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