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핫초코^^

나의 식탁/기타 요리

by meru 2012. 11. 15. 06:33

본문

 

보일러가 말을 잘 안 들어서 며칠째 집안이 쌩- 하더니만...

엊그제 저녁부터 코가 꽉꽉- 맥혀버린 meru--;;;

 

아..드뎌...이년 반만에 첨으로 감기가 오는 것인가ㅋㅋㅋ

달갑지 않은 늦가을 손님ㅠㅠ

 

사실 이 정도 증상은 암껏도 아닌데....(잠도 설쳤지만ㅎㅎㅎ)

너무 오랜만이라...적응이 안 되서 엄살이 반인 듯-

 

입맛도 없어지고해서 점심을 조금밖에 안 먹어은 대신...

간식은 핫초코로 체력보충하기^^

 

 

우유 100ml정도 냄비에 올리고...

각설탕하나 녹이고....

 

 

100% 카카오(코코아) 가루 한 수푼 푹 뜨고....

 

 

....투하!

양은 적게...BUT 찐~하게....!

 

 

잘 저어서 따뜻하게 끓이면 되눈데...

딴 짓하다가 약간 쫄았음--;;; ㅎㅎㅎㅎㅎ

 

 

컵에 따르고...

요대로 마셔도 찐~하니 좋고~

 

 

감기기운이 있으니 약간 우울해져서......

생크림 폭탄 덤으로 뿌려주기ㅋㅋㅋㅋ

어차피 저녁에 와풀 먹을때 생크림 얹어 먹을 거라서 미리 만드는 셈치고^^

 

 

따란~!

어째 생크림이 이리 힘없이 나왔다냐....

가스도 두 방이나 넣어줬고만..우띠..--;;;

 

 

여기 데코로 초코시럽 쫙- 뿌려주면 좋겠지만...그런것까진 생략ㅎㅎㅎㅎ

집에서 이 정도면 호사임.

 

얼마전까지만해도 핫초코에 생크림 얹는 거 싫어했눈데...

입맛도 참 간사하게 왔다리 갔다리-

 

생크림이랑 핫초코랑 같이 떠먹고..마지막 한방울까지 맛있게 드링킹해줬더니...

우중충한 날씨..막힌 코와 함께 축- 쳐졌던 기분도 약간 UP되는 듯.

역시 달달이가 겨울엔 참 좋은 칭구^^

 

모두모두 달달한 밤 보내셔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