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ru's 일상_푸르른 5월!

본문

 

 

비...비가....밥 먹듯이 내린 4월.

비를 특별히 싫어하진 않지만 4주째 비가 내릴 땐 대략 난감--;;;;;

비보다 싫은 건 사실....봄인데도 저언혀- 봄답지 않은 쌀쌀한 날씨라죠.

 

 

무슨 서류가 이렇게 빨리 쌓이는지.

프랑스가 유난한건가요?

 

미친듯이 쌓여가는 서류와 우편물들.

정리하고 버리고 처리하는 것도 큰 일이라능--;;;

디지털시대에 종이 좀 아끼자고..프랑스 사람들에게 외치고 싶음.

 

 

남편님 와이셔츠도 기분날때만 한번씩 다려주는 불량 마눌 meru.

근데 아버님 오신다고 이불보 다리고 있...ㅋㅋㅋㅋ

 

시아버님 여자친구분이 너무 깔끔하신 분이라 조심스럽더라구요.

(아버님은 어머님과 7년 전즈음 사별하시고 지금은 여자친구가 있으시거든요)

결혼 2년만에 첨으로 저희집에서 주무시는 거기두 하구...

 

 

 

근데 다리나마나....!!!???..구깃구깃...

아버님댁에 가면 늘 이불보가 정말 칼각으로 깔려있는데 난 왜 못해--;;;..

무능력자 같으니라귀......

 

앞으론 아침마다 침대정리 잘 하고 다녀야지.

세 살 버릇은 여든까지 가느니--;;;

 

 

아버님이 오실 때 선물로 가지고 오신 더블 매그넘 로제와인 (사진 오른쪽).

매그넘이 두 병의 양인데..더블 매그넘은 매그넘의 두배--;;;

 

꺄호------!

엄청 커서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는 ㅎㅎㅎㅎ

이건 도저히 둘이는 못 마시니 언넝 친구들 불러 파티해야겠다며 ㅋㅋㅋ

 

 

딸기철이나마나 감질나요...감질나..

250g 짜리 작은박스가 2.5-3(한화 약 4천원선)유로 정도 되니.

될 수 있으면 지역농산물, 그 다음엔 프랑스산을 주로 먹으려고 노력중인데...

스페인산이랑 양/가격 넘 비교되네요..흑흑ㅠㅠ

 

 

비가 주르륵 주르륵 내리던 아침...

아침 댓바람부터 볼일보러 나갔다가 잠시 들렀던 커피숍.

 

너무 춥고 속이 허전한 나머지 핫초코를 시켰는뒈...

근데 이 촌시란 비쥬얼은 뭐람--;;

막 흘러내리는 초코땜에 어찌 마셔야 할지 대략난감. 

 

그리고 난 커피나 핫초코에 생크림 얹은 거 싫은데 엄청 많이 넣어줌.

너무 오랜만에 시켜본거라..핫초코에 생크림을 얹어준단 걸 깜빡했으욤--;;;

담엔 생크림 빼달라고 잊지않고 부탁해야지.

 

 

금요일에 친구들이 놀러와서 오랜만에 Bar로 고고씽.

이런 분위기...얼마만인쥐 ㅎㅎㅎㅎㅎ

 

핑크 모히토 시켰는데 비쥬얼이 영 시원찮네요...

영 후질근한 비쥬얼과 다르게 보기보단 마실만 했긴 했쥐만-

 

 

역시 모히토는 잘 하는 Bar에서 마시지 않을거면 홈메이드가 최고라며...

며칠 후 홈메이드로 만들어 먹었지요^^ ㅎㅎ

 

 

그리고...두번째는 딸기모히토-

역시나 제 블로그에 너무나 자주 등장하는 알콜들...--;;;

 

 

볼일이 왜케 많은거...

볼일보러 부랴부랴 빠리로 상경.

 

이왕 이렇게 된 거, 볼 일 다 보고 엄마 선물이나 살까해서 백화점에 갔으나..

시장통마냥 붐비는 사람들을 보는 순간 급 의욕상실.

 

그리고 나, 왜 이쁜 걸 봐도 다..그게그거처럼 보이고..감흥이 없는건쥐.

한바퀴도 안 돌고 후다닥 빠져나와 기차역으로 향함.

 

 

유채꽃이 질 줄 모르고 점점더 노오랗게만 물 드는 듯.

프랑스의 4월,5월은 유채꽃이 참 예뻐요.

기차안에서 침흘리며 자다가 일어나 언능 사진 한 장 남겨보았죠ㅋㅋ

 

 

3주인가 4주인가..날짜를 가늠할 수도 없이 비가 내리더니...

드...드.디.어....!!!!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던 날^^

 

 

아이퐁으로 찍어도 하늘이 이렇게 파랗게 잘 나오네요ㅎㅎㅎ

 

 

공휴일이라 J님이랑...친구 한 명 불러 공원에 갔더랬죠.

아이스백에 맥주도 챙기고^^;;;; (아..또 알콜ㅋㅋ)

잡지랑 책도 챙기고ㅋㅋㅋ

 

남정네들은 체스하고 놀더니 다시 열심히 일광욕 중.

참, 공공장소에서 웃옷 벗는 건 불법 아뉜가?--;;;;

참 맥주도 불법이군화ㅎㅎㅎ

 

이렇게 4월은 가고 5월도 훌쩍 중반으로 접어들고 있네요.

저에겐 정말 중요한 5월이라지요...

두그두그.....

 

제발 모든일이 잘 됐으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