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싼타할아부지 감솨합니다아~~ 뒤늦은 선물공개^^;;;

본문

싼타할아부지는 아이들에게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해주시면서..
어른들에게도 몇개 먹고 떨어지라고 던져주셨지요 ㅎㅎㅎㅎ
그리하야 1년동안 별로 착한일이라곤 한적이 없는 저에게도 몇가지 선물이 ㅋㅋㅋ

약간 늦은감이 있는..뒷북포스팅이지만 이해해주십셔~!^^


먼저 가족산타들이 공동으로 선물하신 캐주얼 반코트.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쥬얼하고 귀여운 스타일...^^
늘 실용적인 선물을 하사하시는 가족산타들..센쑤만쩜!!ㅎㅎㅎ

이 스퇄이 요즘 프랑스에서 유행인지..아니면 (가격은 모르지만) 저렴하게 잘 나와서 그런건지...
길가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퇄이지만...옷을 거의 실용성 따져서 입는지라 별로 신경 안써요~ㅋㅋㅋ


그리고 요건 J 산타님이 하사하신 iPad.
분명 저는 산타할아부지한테 다른 거 달라고 소원을 빌었던 것 같은뎅..--;;;
그치만 무척 제 마음을 꾀뚤어보신 선물인 듯 합니다ㅋㅋㅋ
제가 그닥 기계욕심은 없지만 i자 들어간 Apple 제품에는 좀 약해숴..^^;;;


70유로짜리 상품권. (약 10만원?)
여러 브랜드/음식점/여행 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지요.
이걸로 뭐하징..? 크큭ㅎㅎㅎㅎ


그리고 J님과 저의 공동선물인 와인들..
포토 (Porto) 2병, 1981년산 레드와인 2 병, 또 다른 저장와인 1병..
총 다섯병 받았는데 다들 와인저장고로 고고씽한지라 곰망 마실 한 놈만 찰칵-

J님은 올해 서른살(프랑스나이로)이라고 꾀 큰 선물을 받으셨어요.
J님이랑 저랑 골라서 사고 가족들이 비용을 분담했지만요...ㅎㅎㅎㅎ
와인이 약 150병정도 들어가는 와인냉장고를 받았지요.

아파트에 와인저장고가 따로 있긴 하지만 저희집도 아닌지라 언제 이사갈지도 모르고..
아무래도 온도가 그닥 적합한것 같지도 않고 해서 와인냉장고를 들여놓게 된거지요.
근데 지하에 내려가기 구찮아서 사진은 생략^^;;;;;

Meru산타가 J 님에게 하사한 겨울스웨터와 가디건.
별건 아니지만...이건 소박하신 J님이 산타할아부지에 달라고 한 것임ㅋㅋㅋ
다행이 둘 다 마음에 든다고^^

더 낭만적이고 더 좋은 선물이 없을까..많이 고민했지만..
주말이며 주중이며 이것저것 바쁜일이 있었던데다 다른사람들 선물 찾아다니다보니,
결국, J님 선물은 날짜가 임박해서야 겨우겨우 마련했다지요..휴우~ㅎㅎㅎㅎ
그래서 그냥 J님이 필요하다는 것으로--;;;

어떤 산타인쥐는 모르겠는데 장갑도 한벌 하사하셨는데 어디루 갔쥐...?
근데 누구쥐? 후덕하고 세심한 큰시누이 산타일 것으로 추정?? 크큭..



J님이 스스로 자신에게 하사하신 새 보드 ㅋㅋㅋ
10년이나된 보드를 쓰니 아무래도 바닥쪽이 닳아서 잘 말을 안 듣고 위험한지라...
나름 거금임에도 불구하고 옆에서 언능 사라고 장단맞춰줌.
마누라 띠놓고 잼께 놀다오슈잉~ 흥!ㅎㅎㅎ



그리고 이건 J님이랑 나랑 거의 다 먹어버린 마카롱 선물^^
하나 남으니 아쥬아쥬 아숩....낼 즘 사러나가야겠어요 ㅎㅎㅎㅎ

싼타할아부지....2011년에도 Thank You!:)
내년에 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