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 키보다 더 큰 꽃다발^^

본문

저녁무렵 잠깐 볼일이 있어 외출하고 돌아오니 헉...!!!!!
집에 뭔가 커다란 게 떡 하니 있는 거예요...허걱..무셔무셔~~~

놀랐다가 잘 보니....꼬.....꽃다발이..ㅎㅎㅎㅎㅎㅎ
얼핏보고 나무인 줄 알았삼--;;;



제 키보다 더 큰 꽃 한다발이 선반위에 올려놓은 걸 보고...
빵- 터져서 한참을 깔깔대며 웃었네요.
너무 좋으면서 어이가 없어숴ㅋㅋㅋ

안 그래도 어제 꽃집 앞을 지나면서..
'아 이쁘다..주말에 꽃사다 좀 꽂아야 겠구나..'생각을 했었는데 어찌 아시공.

갑자기 한 달 내내...황무지처럼 척박했던 마음이 호사스러워지는 순간^^
꽃만 봐도 웃음짓게 되네요.



아침에 커피 마시면서도 너무 계속 꽃하고 대화했어요...ㅎㅎㅎㅎㅎ
미칬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집 앞 꽃집 아저씨한테 커다란 꽃병에 꽂을 꽃을 추천해달라고 했더니..이렇게 만들어 줬다는군요.
나뭇잎은 공짜로 넣어줬대요^^
아즈씨 좀 짱인 듯!!!:)

암튼..이런 당황스런 경우를 대비해 더 큰 꽃병을 장만해야 할래나..어쩔래나--;;;


5미터 부근에서도 꽃향기를 맡을 수 있는 뽀너쑤까지!!!
과장 안하고..거실에 들어서면 온통 꽃향기가ㅋㅋㅋ

덕분에 계획없이 보낸 단조로운 주말이 더욱 즐거웠어요.
고마쑴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