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ru's 사진 속 일상

본문

음식 사진 많이 올렸더니 좀 지겹다.

좀 다른 걸로 가보자...


집에 걍 쳐박혀 있으라는 의사의 권유로 나들이도 힘든 요즘.

첨엔 의사 말을 한 귀로 듣고 흘렸지만 

몇 번의 외출 끝에 깨닳은 건

그냥 집에있자는 거--;;;;


집안일이나 요리를 하는 게

 밖에서 돌아다니는 것 보다 덜 힘들다.

동선이 짧아서 그렇기도 하겠고

힘들면 바로 누울 수 있어서.


지옥같았던 12월,

 멍충하게 일을 무리하게 했던 걸로

지금 벌을 받고 있는 기분ㅠㅠ


일을 그만 둔 후로...

첨엔 너무 답답하고 안절부절 못하고 우울해질 지경이었으나

요즘은 나름 알차게 하루를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스트레스 받아서 뭐하나...

이왕 쉬고 놀으라는데 실컷 하지도 못하는 게 바보지. 


#



사실 찾아보면 할 일은 엄청 많다.

집안일이라는 게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거잖아.

물론 끝이 없다는 게 함정ㅋㅋ


한참 뭘 해야좋을지 안절부절 못하던 시기...

하루는 날잡아 열심히 다림질...

정말 심심했나보다.


남편 와이셔츠도 잘 안 다려주는 내가 

와이셔츠 열 두벌에 이불보에 거기다 행주까지 다렸으니.

푸하핫--;;;



#



다시 일요시장에 열심히 다니고 있다.

문제는 욕심이 너무 많다는 거--;;;


싱싱한 애들 보면 못 참고 또 잔뜩...

덕분에 일주일 내내 주방을 풀가동 시켜야한다.

다음 장때까지 다 먹어치워야하니까ㅎㅎㅎ




#



이 때만 해도 의사말 무시하고 막 싸돌아댕기던 때ㅎㅎ

2월 초이니 몸이 지금보단 가볍기도 했고.


파리 친구네 집에 놀러가서...

가만히 앉아서 주는 밥 열심히 받아먹고 자알 놀다왔다ㅋㅋㅋ


초대를 하는 일이 

초대를 받는 일보다 많은데

2박 3일동안 주구장창 송구스럽게 받아먹고^____^



한식도 실컷 먹고!!!

역시 한식은 한국사람과 먹으면 더 맛있구나ㅋㅋㅋ


그리고 예전엔 이해 못했던 엄마의 말...

남이 해주는 밥이 맛있다고.... 

지금은 엄마말 이해ㅎㅎㅎㅎ

아무튼 감동이었음^^



#



의사가 여행도 가지 말래고...

집에만 있으니 미췰 것 같아서 바느질 수업을 시작했다.


나의 첫 작품 ㅎㅎㅎ

솜씨는 없지만 나름 재밌다^^




#



부럼까는 재미.

아직은 호두가 이렇게 통째로 나오는 계절...


친구들 놀러왔을 때도 까먹으라하고,

나도 심심할 때 틱-탁 까먹고ㅎㅎㅎ




#



이사온지 한 달이 넘었지만 집은 아직 완전히 정리가 안 된 상태.

주방정리 프로젝트를 위해 병들을 대량 구입했다.

수납공간이 모자라서 좀 진열을 해야하는데...

또 너무 너질구레해질 것 같아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혹시나 하고 이케아에 들러봤더뉘만....

역시 가격경쟁력은 이케아를 따라올 데가 없었쒀!!!


함정이라면...엄청 자질구레한 것들만 샀는데

 200유로가 넘었다는 게 함정이다ㅎㅎㅎ



자질구레한 물건들을 감추기 위한 박스들도 덤으로 구입.



그러다 엉겹결에 파스타 밀 때 쓰면 좋을 것 같이 생긴

이런 엄청 큰 나무도마까지 업어옴 ㅎㅎㅎㅎ

7유로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의 유혹ㅋㅋ


그러나 나무질을 보니 관리하긴 좀 힘들 것 같다.

일단 해바라기씨유로 기름칠부터 두 번 해주고.

가끔 기름칠 해가며 써야할 듯--;;;

에효, 일을 만든다ㅎㅎㅎ




#



벡김치를 담고 파란잎은 삶아서 말렸다.

덤으로 무청도 조금 말리고...


근데 이거 누구코에 부쳐...?

그냥 말리는 재미라고 해주지 머 ㅎㅎㅎ




#



남편의 배신!!!

발렌타이 안 챙기는 게 우리 전통인뒈...

뭐야, 이런 걸 업어왔다--;;;


차라리 꽃다발을 사오지 이게 뭐냐며 구박했더니,

회사 옆 꽃집에 꽃들이 영 이상해서 어쩔 수 없었다고--;;;


첨에 짜증내다가ㅋㅋㅋ

컴터 책상 한 켠에 놓았더니 뭐 나름 괜츈하네.

식물은 없는 거 보단 있는 게 낫구나ㅎㅎㅎ




#



오랜만에 친구들과 일요 브런치.

일요일은 복잡하게 요리하는 건 싫어서

간단한 것들로 캐쥬얼하게.

그러나 양은 많게ㅋㅋㅋ



햇살이 너무 좋은 날이어서 식탁위에서 안 먹고 

해 잘 드는 거실 테이블위에 상을 차리고 

다들 쭈그리고 앉아 밥을 먹었다ㅎㅎ


아..햇살, 햇살...

봄이 오려나^^




#



루앙에 한국친구가 생겨서 너무 좋다.


게다가

비슷한 직업에 아이까지 먼저 낳아서 나보다 모든지 선배ㅎㅎㅎ

나이는 내가 훨 많은뒈..허허^^;;;;


점심초대 했더니 이렇게 커다란 꽃다발을...

너무 소박하게 차렸는데 넘 과분한 선물.

향기 무지 좋다.

고마워요^^




#



배불뚝이 meru.


한 달에 1kg씩 그나마 규칙적으로 늘던 몸무게가

이제는 보름에 1kg씩 는다.

가속도 붙었나봐ㅎㅎㅎ


아직 두 달이나 남았는데 불어난 몸무게가 10kg에 육박--;;;

커서 줄줄 내려가던 임부복 바지도 이젠 딱 맞고,

앉아서 내 허벅지 보면 깜딱깜딱 놀램ㅋㅋㅋ

 15kg까지 찌울 기세^^;;;

헤헤헤ㅎㅎㅎ


아무튼 이렇게 지내고 있다.

-1 day, -2 day...날짜만 세가면서...

그리고 장차 나와 애기를 책임져 줄 남편을 

열심히 사육시키면서ㅋㅋㅋ


밥 잘 차려 주는거...이거 알고보면 다 뇌물.

앞으로 고생 많을거니..지금 즐기시오!!!

...라는 메세지..^^


meru의 사진 속 일상,

이상으로 끝!!






반응형

'프랑스에서 살아가기 > 프랑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rthday Girl:)  (22) 2014.03.24
프랑스의 가족  (10) 2014.03.05
meru's 지나간 일상  (14) 2014.01.27
요즘-  (15) 2013.12.16
마담.B, 그녀와 함께한 먹부림  (15) 2013.10.0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