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힐링타임

본문

올해도 어김없이 브르타뉴(Bretagne) 여름집으로 휴가를 왔다.

원래 남편의 휴가에 맞춰 계획했던 것보다 1주일 일찍 도착했다.

남편은 주말을 보내고 다시 일하러 가고, 딸램과 나는 다른 가족들과 남은 상태.


딱 1년만인데...작년엔 마농이가 없었지.

그 때 딱 임신초기였는데 것도 모르고 운동한다고 엄청 뛰어다니고ㅋㅋ

와인을 매일 매일 콸라콸라 마시고^^;;;;;



원래 우리가 매번 쓰던 방은 아담하고 전망도 딱히 좋은 편이 아닌데,

이번 휴가엔 2층에서 제일 넓고 전망이 제일 좋은 방을 차지했다.


다 마농이 덕택(?).

사실 난 어떤방을 쓰든 상관은 없는데...

이 방은 작은방이 딸려있어 아기가 있는 부부가 머무르기 좋기때문에

아기가 어린 부부들이 누릴 수 있는 일종의 특권이다ㅋㅋㅋ 



일주일 먼저 도착한 작은 시누이네랑 아버님이 

마농이 쓰기 편하도록 작은방을 다 정리정돈 해 놓으셨다.

아기침대에 이불에 기저귀 가는 테이블에 인형에 장난감들까지 

가족들이 해마다 여름휴가를 보내는 곳이다보니...정말 없는 게 없을 정도.


울 마농이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나에겐 오랜만에 주어진 힐링의 시간.


지겹도록(--;;;) 아이와 둘뿐이던 도시생활에서 가족들에 둘러싸여 북적북적.

유모차 끌고 나가면 어딜 가야할지 막막해서 매일 같은 곳만 돌고 또 돌다가...

여긴 뭐 바다만 바라보고 있어도 힐링이 마구 되는 느낌.


못난 나는...

아이 키우면서 몸이 피곤해서 힘든 것 보다는...

가끔 밀려드는 외로움이 더 힘들었다.

이게 다 멀리 시집온 죄ㅋㅋㅋ


사실 전에는 매년 같은 곳에서 보내는 휴가가 따분하단 생각도 가끔 했었는데...

올해는 전보다 더 감사하며 보내는 여름휴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애와 함께하기에는 이보다 더 편한 휴가는 없을 듯.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는걸로^^




반응형

'프랑스에서 살아가기 > 프랑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런저런....  (35) 2014.10.08
meru's 육아_아가옷  (10) 2014.08.17
가족  (7) 2014.08.05
meru's 육아_환경  (13) 2014.07.23
meru's 요즘일상_아기와 나^^  (12) 2014.06.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