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eru's 1인 밥상들...

나의 식탁/1인 밥상

by meru 2012. 7. 9. 08:34

본문

쥬부님들~ 자취하시는분들~ 정말 혼자 밥먹기 싫으시죠?

미투우---!!!!

 

왜 밥은 똑같은 밥이라도 혼자먹음 더 맛이 없을까요.

왜 혼자 있으면 요리하기가 미친 듯 귀찮을까요.

 

그래도 어쩌나요....

살아야지요. 그것도 건강하게^^

 

한국가기 전에 혼자 먹은 밥상들이어요.

요즘은 혼자 밥 먹을 일이 급격히 줄어서 사진이 별로 없지만...

 

 

이건 지난 시리즈에도 등장했던 소꼬리 감자탕.

이름은 내맘대로 소꼬리 감자탕이지만, 소꼬리 우거지탕이라고 해도 무방--;;;

 

 

오븐에 구워먹고 남은 고기를 잘게 찢어 볶음국수에 넣어먹음.

한 번 식고 난 후 데운 고기는 맛이 없는 법인데, 요건 맛있었다능ㅎㅎㅎ

 

 

늘 한 가지 음식...이것도 벅차니깐 뭐-

오랜만에 먹은 오징어 덮밥.

숙주도 가득 넣고~

 

 

간식을 잘 안 먹는 편이라, 점심-저녁 사이에 허기가 지면 정말 곤란--;;;

그나마 좀 땡기는 딸기스무디로 고픈 배를 달래고...

 

 

사시미 해 먹고 남은 연어, 참치로 비빔 매밀 회국수를...

근데 이런 생선은 어째 초장이랑은 좀 안 울리는 것도...

(맛이 없었단 얘긴 아님 ㅋㅋㅋ)

 

 

밥을 먹고도 양이 차지 않을 때는 약간의 빵과 함께 치즈로 마무리.

하지만 치즈가 매일 땡기는 건 아직 아님.

 

 

해외에서는 소박한 음식이 가장 팬시한 법!

어느날 어죽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바다생선으로 시도를ㅋㅋㅋ

꼴에 국슈도 좀 넣어주고 말이쥐~

 

아주 실패한 건 아니지만,

어렸을 때 먹은 맛은 아니...--;;;

 

 

똑같은 요리를 넉넉히 해서 두 번 먹는 지혜를 발휘ㅋㅋㅋ

프리젠테이션만 바꿔주고^^;;;

 

 

집에 아~~~~무 것도 없을 땐,

짜뚜리 야채로 고추장찌개나 된장찌개 끓여서 한 사봘ㅎㅎㅎ

 

 

이 빈티나는 비쥬얼을 가진 음식은 정체는 떡국.

양이 적어 보이지만, 절대 한 그릇 더 먹었다는 걸 폭로하겠음ㅋㅋㅋ

 

 

참치 김치찌개, 배추 된장 무침..밥...

배추가 우리집 주식이라는 소문?

 

 

닭개장~

대부분 한국가기 전에 먹은 요리라 국물 요리가 많네요.

4월까지만해도 여전히 쌀쌀했었으니까.

 

게다가 이건 뭐..무조건 한그릇 요리?

저희집엔 반찬이 없어요.

 

전에는 그래도 한 두가지 만들어서 같이 먹기도 했는데,

이도저도 다 귀찮...--;;;;

 

그래도 밥을 챙겨먹었다는 게 어디냐며-

머리를 퉁퉁- 토닥여 주고 싶습니다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